FAQ (자주묻는 질문)

  • Q

    소셜로그인 시 여러 계정이 연동되어있어요. 연동을 끊을 수는 없나요?

    A
    소셜로그인 시 여러 계정이 연동되어있을 경우 LiveRe 홈페이지(http://www.livere.com/)에서 라이브리 연동해제를 하신 후 http://aafood.co.kr에 로그인 하시면 해제된 소셜 계정은 연동되지 않습니다.
  • Q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
    소셜로그인으로 별도의 회원탈퇴가 없습니다. 홈플러스 통합회원의 경우 홈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탈퇴가 가능합니다.
  • Q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한가요?

    A
    소셜로그인 시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각 해당 소셜 사이트에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홈플러스 통합회원의 경우 홈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능하고, 비밀번호는 변경 가능합니다.
  • Q

    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A
    소셜로그인 시 별도의 회원정보 수정은 불가능합니다. 소셜 플랫폼 사이트에서의 수정 및 홈플러스 통합회원의 경우 홈플러스 홈페이지로 이동하여 회원정보를 수정해주시면 됩니다.
  • Q

    로그인은 어떻게 하나요?

    A
    홈플러스 통합회원 아이디 및 소셜 플랫폼 계정으로 로그인(Kakao Talk, Naver, Facebook, Twitter) 가능합니다. 다만 재료 구매 시에는 홈플러스 통합회원만 진행이 가능하오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Q

    주문상품이 없을 때 대체상품으로 배송 받을 수 있나요?

    A
    상품 관련 사항은 홈플러스 고객센터(1577-3355)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주문상품이 품절일 경우 주문서 작성 페이지에서 처리 방법을 선택 해 놓으시면 그에 따라 처리가 됩니다 (품절일 경우 상품별로 처리방법에 대한 선택도 가능합니다.) <주문상품이 없을 경우 처리 방법 선택 항목> 1. 없는 상품은 쇼핑도우미가 모두 대체해서 보내주세요! (일부상품만 대체 가능) 2. 없는 상품음 모두 제외(결제취소)하고, 나머지 주문 상품만 배송해 주세요!
  • Q

    어떻게 주문하나요?

    A
    레시피 상세페이지에서 재료구매를 클릭 시 장바구니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상품 및 수량 수정 후 구매하기를 누르시면 주문이 가능합니다.
  • Q

    비회원으로 주문할 수 있나요?

    A
    비회원으로 주문은 불가능합니다. 구매 시 반드시 홈플러스 회원으로 로그인 후 주문 부탁드립니다.
  • Q

    교환/환불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

    A
    교환/환불 관련 사항은 홈플러스 고객센터(1577-3355)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Q

    당첨된 경품은 언제 도착하나요?

    A
    경품은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대략 2주 이내에 배송됩니다.
  • Q

    이벤트 당첨 후 경품 배송 주소를 변경할 수 있나요?

    A
    죄송합니다만,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개인정보 제공 동의 시점의 주소지로 발송해 드리고 있으며, 이 점 참고하시어 필히 이벤트 응모 전에 주소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 Q

    이벤트 당첨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A
    응모하신 이벤트 상세페이지와 My aaf > My 이벤트에서 당첨 여부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