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브라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다이아 조회 0회 작성일 2022-07-06 01:09:33 댓글 0

본문

사무실에서 속옷만 입고 자는 여직원들이.. [303화]

와... 이건 좀..
스푸닝15 : 아 몰카는 역시 개꿀잼
영상 속 멤버들이 직접 만든 제품은...
spooning19.com
A가릿 : 직원복지 우주최고다 스푸닝 ㄹㅇ 신의 직장
조쿠마-jocooma : 문기형 여태 스푸닝 중에 가장 하이텐션 웃음 아닙니까
구르미 : 진님 예고편이 진짜 기대된다 ㅋㅋㅋㅋㅋ
요즘 진님이 ㄹㅇ 캐리 중이심
바바 : 문기형 ;;; 짜증내던 모습 어디가고 순식간에 행복해 죽을라하십니까 ㅋㅋㅋㅋㅋ 모자이크를 했는데도 형님의 입꼬리가 귀에 걸린게 보이는 부분입니다 ㅋㅋ

나 속옷 새로 샀는데 한번 볼래? 여자친구가 갑자기 속옷을 벗는 이유 | 彼女が急に下着を脱ぐ理由 | GIRLFRIEND'S LINGERIE

오빠 나 속옷 새로 샀는데 한번 볼래?
주섬주섬...

이번 영상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과 좋아요 알림설정은...사랑입니다
kyuyoung767 : 에이~~반칙.....위에는 하나 더 남았는데.......
Sergio Avalos : Excelente ahora falta la segunda parte
Иннокентий Стручов : Фигурка супер молодец счастья здоровья
이만영 : 팬티 벗는 영상은 번개처럼 지나가고 브라자 벗는 영상은 많은 인내심이 필요하다
Олег : Приятно смотреть.

실패없는 인생브라 하울 꿀템+꿀팁 (심리스/브라탑스포츠 브라/ 오픈숄더용 브라 추천!! )

여러분 브라 살 때마다 기준이 없어서 남 좋다는거 사고 실패한 경험 있지 않으신가요? 오늘 무조건 편한 브라, 브라탑, 이너웨어 꿀템들을 자세하게 리뷰 해드리면서 어떤 포인트가 왜 중요한지도 함께 소개해 드립니다!
심리스 브라, 오픈숄더용 브라, 브라탑, 브라렛 등등 다양한 제품으로 준히뱄어요! 그럼 즐거운 쇼핑 되세요 !



✦쇼핑메이트 세임디퍼런스의 다른 영상보기

[갓성비!! 인생티셔츠]


[여름에 꼭 사야할 기본템]


[실패 없는 데일리백 모음]




✦event
happy semdi day!
첫번째.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두번째. 마음에 드는 제품을 이유를 함께 적어주세요
그럼 두 분을 추첨하여 선물 [오끌레르 세레나 브라렛, 슬로기 제로필 브라]을 드립니다

이벤트 마감 : 6/10(금)
당첨자 발표: 6/11(일) 인스타(@_semdi__ )에서 발표합니다
( https://www.instagram.com/_semdi__/ )
* 기 당첨자는 재참여 가능합니다 다만 두 달 이내 반복 당첨은 배제합니다




✦item

브라 사이즈 측정하기 : https://bit.ly/3xenmJe
바트엘이라는 속옷 사이트인데 회원가입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사이즈를 알기도 쉽고 모양까지 비교할 수 있어서 유용헀습니다
여기 제품을 1개 구입해봤는데.. 그건 별로여서 리뷰 하진 않았어요
참고해보세요

*사이즈를 정확하게 측정 전에 구입하여 사이즈 미스가 많았어요
그럼에도 실제 착용했을때 어땠는지 적어보았습니다


1) 오끌레르(EAU CLAIR) / 세레나 브라렛 / color / ivory(M) / 24,650 / https://bit.ly/399LfIt
반컵 브라 스타일로 스트랩이 탈부착 되어 오픈 숄더용으로 좋습니다
사이즈 테이블 상으로는 L를 구입했어야 하는데 M으로 구입했네요 ㅠ
사이즈 미스로 처음엔 답답했는데 시간이 흐르니 늘어나서 괜찮긴 했어요!
추가로 L사이즈도 착용해보니 더 잘 맞긴 했습니다



2) 러브미모스트(LOVE ME MOS) / 가슴휴가 딥라인 노와이어 브라(심리스) / 샌드베이지, S / 19800 / https://bit.ly/3Nhhdkz

처음에 답답해서 왜이러나 했는데 이것도 L를 구입해야했더라고요;;
그럼에도 제품력은 좋은 게 느껴졌어요! 스트랩 얇은 심리스를 찾는다면 여기 제품을 추천해요!



3) 슬림나인(SLIM9) / S라벨 편해브라 듀얼 × 네모팬티 듀얼 SET / S / 세트할인가 53,100 (24%할인) / https://bit.ly/3wnMxsc

편해브라가 유명해서 S라벨로 구입해 봤는데요 ; 중요한 디테일이 다들어있어서 좋았는데 가격이 비싸네요 ㅠ
M 사이즈를 구입했어야했더라고요! 한사이즈 차이나서 그런지 약간 답답했지만 M사이즈 샀으면 대만족 ㅎㅎ
가격빼고는 디테일이 좋았습니다

- 단품으로 구입하면 32,900원 https://bit.ly/3NQCPo7
- 듀얼 컴펙트는 끈이 얇더라고요 https://bit.ly/3zdYKl0




4) 트라이엄프 / 슬로기(SLOGGI) / NEW 제로필 브라탑 / M / 약20,895원 / https://bit.ly/3PpEliE
(22년형- https://bit.ly/39yVtSv )

이건 사이즈에 맞게 구입했어요!
짱편하고 좋아요! 엄마말로는 세탁을 여러번 했는데도 보풀이 안일어난다고 하더라고요!
22년형은 얼마나 좋을지 기대되더라고요 ㅎㅎ




5) 세컨스킨(SEKANSKEEN) / NEW 박하모달 캐시브라 / 26,900 / https://bit.ly/3arZglm

신축성이 아주 모달 소재로 제작되어 2가지로 제작한듯 합니다
편안한 착용감이었습니다

- 맥시 박하모달 캐시브라 (https://bit.ly/3PTViSN)
- 땅콩 브라 패드 ( https://bit.ly/3x2UdiF )





6) 나이키 / 엘레이트 커버리지 브라 (DM0531-207) S(A-C)
나이키 / 엘레이트 미니멀리스트 브라 (DM0527 010) S(A-C)

둘다 편안하고 운동할 때 너무 좋겠더라고요
회사 갔다 운동가는날 무조건 이걸로~



7)
캘빈클라인 / 코튼 트라이앵글 브라렛 (QF5650-001) / https://bit.ly/3aDXQ7j

저중심 브라렛이 이렇게 잘 어울릴줄 몰랐어요!! 예쁘고 편안해서 반한 제품이예요
자꾸 손이가.... ㅎㅎ




8) 백리스
스킨라이즈(SIN RISE) / 백트임 브라렛 / 4,900원 / https://bit.ly/3Nr3isb
저렴해서 더 만족도가 좋은.. ㅎㅎ


+) 백리스(2) https://www.wconcept.co.kr/Product/300986771
벡리스 제품으로 조금더 깊게 파인 제품이니 참고해주세요




9) 리무브(RE,MOVE)/ 스킨브라 / 18,000 / https://bit.ly/3Nf6DLl
속옷 입기 귀찮을때 너무 편해요 ~


10) 브라탑
top : 애드카키 / 골지브라탑 / 블랙 / 28,000 https://bit.ly/37YpQ4z



11)
비비안 / 캐미솔 CS0396 / https://bit.ly/3mgNPze
여름에 이너웨어 입어야 할 때 몸에 붙으면 정말 답답하자요
몸에 들러붙지 않고 마치 안감처럼 비침도 막아줘서 하나쯤 필요한 아이템입니다



12) 속옷클립 / https://bit.ly/3NiNOa1




13)
쿠프 데일리 심리스 팬티 무봉제 / 3+2 / 59,900 / https://bit.ly/3Ni9JOu

조이는게 너무 싫을때 입기 좋은 팬티입니다!
엉뚱녀인 저는 XL를 구입했어야했나바요 L도 살짝 작고 끼이는 느낌쓰...
어째든 안 입은거 같아서 편하더라고요!!
강수진 : 계속 편하면서도 안정감있게 잘 잡아주는 가성비 있는 브라렛을 찾고 있는 유목민이었는데, 오늘 셈디님 영상을 보고 너무 도움이 되었어요! 추천하신 슬로기 상품은 바로 리스트에 넣어놨어요 ㅎㅎ 앞으로 더 찾아보고 구매할 예정입니다 :)
나유 : 러브미모스트 가슴휴가 브라가 제일 마음에 들어요 앞면이 브이컷이라 넥이 파인 옷에도 편하게 입을 수 있을 것 같고 끈조절이 되는 것도 좋네요 상체가 마른 편이라 S사이즈로 하면 잘 맞을 것 같네요
wlwhs410 : 세레나 브라렛!! 끈 없이 입을 수 있는 편한 브라 드디어 찾았당ㅠㅠ
입고 알림 신청 하러 갑니다
요새 가지고 있는 브라 중에 편한 브라가 없어서 사이즈가 잘 맞지 않는 브라 중에 그나마 조임이 덜한 것만 주구장창 찢어질 때까지 쓰고 있었거든요
여름 맞이해서 끈 없는 브라가 필요했는데 정말 시기 적절한 정성 가득한 셈디님의 영상 덕에 한시름 놓았어요 감사합니당ㅎ
그리고 나의 가슴 사이즈를 알 수 있는 사이트 추천해주신 것도 정말 좋았어요!!
부끄럽지만 30 평생 살면서 처음으로 정확한 저의 가슴 사이즈와 적절한 브라 타입을 알게 되었네요ㅎ
뿌야 : 안그래도 휴가 가야하는데 사이즈 딱 맞는 원피스를 입어야해서 뭘 사볼까 하고 고민중이었는데 러브미 모스트 제가 딱 좋아하는 재질이라 넘 궁금해요!! 몰드 빼고 입을 수 있고 와이어 없는 제품 그리고 피부가 민감해서 아무거나 사기 힘들었는데 좋아보이네요:) 하나하나 코멘트 달아두신 것 까지 완전 꼼꼼한 리뷰 믿고봅니다
꼬민 : 와, 정말 꽈아아악 채운 컨텐츠네요, 정말 다양하고 섬세한 디테일들 다 설명 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다음엔 팬티편도 기대할게요! 브라탑편도,,, ㅎㅎ 혹시 애니바디의 편애브라는 안 입어보셨을까요? 나름 엄청 만족감이 있는 라인이라 혹시 모르시거나 제외된 이유가 있을까 싶어서요.. #2 가슴휴가 제품 정말 예쁜 실루엣에 필요하거나 불편했던 부분 보완점의 총집합 같아요! :-)

... 

#여자 브라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31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aafood.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