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림패딩브랜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제팅 조회 18회 작성일 2022-05-22 10:36:16 댓글 0

본문

브랜드 구스 다운 패딩 70% 이상 싸게 사는법 추천! 겨울 패딩 고르는 방법! 역시즌 덕다운

안녕하세요 오늘은 휴대폰 말고 패딩 싸게 사는 방법입니다
올 겨울 효도용으로도 괜찮은 아이템을 많이 찾을 수 있을 것 같네요!

가끔 이렇게 싸게 살 수 있는 아이템이 있으면 종종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이요르연구소 채널은 휴대폰 싸게 사는 방법 \u0026 시세표를 주력으로 합니다

휴대폰 싸게 사는 방법은

- 공시지원금, 선택약정 이해하기
- 빠삭에서 최저가로 폰 사기
- 빠삭에서 실제로 구매하는 과정
- 시세표 보는 방법

영상 순서대로 보시면 누구나 어렵지 않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내용이 도움 되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이요르연구소 : 재고나 색상, 사이즈가 부족하다는 의견들이 많네요!
아무래도 70% 이상 할인이다보니까 도중에 재고나 사이즈가 많이 남은 제품들은 아닌 것 같아요!


아웃도어 브랜드 제품 중에서 할인율이 큰 제품들을 모아놓은 카테고리이고
그 중에 손품 팔아서 원하는 제품을 찾을 수 있으면 좋지 않을까 해서 공유해봤습니다!


원하는 사이즈나 색상을 구하는게 쉽지는 않지만 1~2개라도 건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f43hg5 k90k3pd : 이요르님 덕분에 좋은 패딩을 아주 저렴하게 잘 샀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곰곰곰 : 차분하게 설명해준 영상내용 잘 봤습니다
김진중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이번에 패딩 새로 장만 해야겠네요~!!
-대리기사인터뷰채널 : 좋은 정보입니다~!! 다른 아이템도 기대할게요

한 번 사면 평생 입는 기본 블랙 패딩 스타일링+제품추천까지☃️

오늘의 주제는? 영하 10도 강추위 속에서
가~장 먼저 손이 가는 건 뭐다? 바로 블랙 패딩이죠!!
그래서 준비했죠~ 한 번 사서 평생 뽕뽑는 기본 템 블랙 패딩!!!
남들과는 다르게 입는 스타일링 팁부터 구매 꿀 팁, 제품 추천까지!!!
게다가 오늘은 펑순이, 펑돌이들을 위한 1000만원 이벤트가 있으니!
영상 꼭꼭 끝까지 봐주세요!!
띠~딧!!

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앨리스펑크 비즈니스 문의
eeuya@naver.com


✔️패딩 정보

1. 노스페이스
https://www.thenorthfacekorea.co.kr/product/NJ1DL50A


2. 페트레이
https://www.lotteon.com/p/product/LE1206224173


3. 듀베티카
https://bit.ly/3aTgg1Q


4. 무스너클
https://www.mooseknucklescanada.kr/product/view.asp?pno=12117


5. 타트라스
https://store.musinsa.com/app/goods/1186170

           
6. 노비스 - 179만원
https://www.sivillage.com/goods/initDetailGoods.siv?goods_no=2008297365\u0026sale_shop_divi_cd=13\u0026tr_yn=\u0026conts_form_cd=100\u0026conts_dist_no=2008297365\u0026rel_no=2008297365\u0026rel_divi_cd=10\u0026disp_ctg_no=



(앨리스펑크 패딩 이벤트 방법)

*본 상품은 교환, 반품, 수선 불가능합니다.
*단순 증정으로서 어떠한 요구를 하실 수 없습니다.

1. 앨리스펑크 채널을 구독한다.
2. 원하는 패딩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댓글로 남긴다.
-앨리스펑크의 진정한 구독자임을 증명하면 당첨 확률 UP!!


*1월 15일 앨리스펑크 커뮤니티 당첨자 발표*



#패딩 #기본패딩 #패딩추천

#패딩코디 #패딩스타일링 #겨울아우터

#여자패딩 #블랙패딩 #패딩하울

#패션 #패션스타일리스트 #패션디자이너 #패션유튜버
AliceFunk 앨리스펑크 : 이벤트 종료
- 원하는 패딩 이름과 찐팬인증,
이메일 주소를 댓글로 남긴다.
*본 이벤트 상품은 교환, 반품, 수선 불가능합니다.
*단순 증정으로서 어떠한 요구를 하실 수 없습니다.
이소희 : 없는 것같아서 인덱스 표시용 펑순이들 펑돌이들 편하게 골라봐요
6:25 노스페이스의 1996 레트로 눕시 자켓
7:42 페트레이 다이손
9: 25 듀베티카 알와이드
11:02 무스너클 스팰딩 퍼 자켓
12:27 타트라스 메데이라
14:07 노비스 덕다운

저는 노스페이스 고르겠습니다 아 할리우드 언니들 너무 이쁘고 그걸 소개하는 언니도 너무 이쁘고 이제 이쁜 패딩 받을 일만 남았네ㅎㅎ 슬랙스랑 너무 잘어울릴 듯 rerte2166@naver.com 신청하고 갑니다. 아농
Mimi Yum : 페트레이 다이손 원래 아이템 하나사면 진득하게 사용하는편인데 언니 추천템보고 장만하게 많아요 ❤️ 정말 감사한 펑순입니닷!! 2021년에도 유용한꿀팁 언니만의 노하우로 많은 영상 부탁드려용!! 날씨가 많이추워지는데 몸관리 잘하시고 금년에는 좋은일들 많이많이 생기시길 바랍니당 긍정 펑순이 띠딧~!!
govlgksi1@naver.com
브이로그잼 : 노비스 셀린
스타일리스트만 알 수 있는 꿀팁들 대방출해주셔서 너무 좋아서 그 뒤로 쭉 보고있어요! 진짜 찐찐친한 동네언니가 알려주는 듯한 친밀감과 굉장히 현실적인 팁들 공유해주셔서 실제로도 많이 도움이 되었고요! 올라오는 동영상의 제품들 중에서 하나씩은 다 구매해서 텅장이 되고있지만 그만큼 언니가 추천해주시는 제품이 넘나 신뢰가 가고 만족도가 높았으니까여! 열일하면 되죠!!!
6o6312@naver.com
김나현 : 먼저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언니 덕분에 예전부터 많은 패션팁들 알아왔던 것 같은데 댓글은 처음 달아보는 것 같네요! 실제로 최근에 겨울 팁 중에서 가디건 입고 코트 입는 것 너무 유용해서 이번 겨울 따숩게 보내고 있는 것 같아 감사해요:) ㅎㅎ 수많은 패션유튜버들이 있지만 그 중 제일 유용하다고 생각해서 항상 챙겨보는 유튜브입니다! 내일부터 한파 주의보더라고요ㅠ 재난 문자 받고나서 보는 패딩 이벤트라니 더 반가운거 있죠 항상 건강 조심하시고 2021년 행복하게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노비스패딩신청합니다/skgus6265@naver.com)

브랜드별 미니백 17가지❗️10만원 갓성비부터 400만원 명품까지율럽표 꼼꼼리뷰!

*이 영상은 코이무이, 마르헨제이, 조이그라이슨, 세이모온도, 폴뉴아의 간접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율럽이에요❤️
오늘은 10만원대부터 400만원대까지! 미니백을 탈탈 털어왔어요
각 브랜드별로 율린이님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해주셨다는!!
놓치지 말고 끝까지 봐주세용‍♀️
우리 율린이님들 오늘도 행밤 꿀밤 보내세요!!!!!


코이무이
무무백 전 컬러 (화이트, 라이트 핑크, 레드, 딥 그린) 20% 할인
기간 : 5월 21일 (토) 자정 ~ 5월 29일 (일)
*무무백 _ https://bit.ly/3sPpBzR


마르헨제이
*카라백 미니_https://bit.ly/388Y2dU


조이그라이슨
소개 제품 3개 15% off
(세렌디피티 내추럴,우드브라운,캐비지화이트)
기간 : 5/21(토) ~ 5/29(일)

*세렌디피티_내추럴
https://bit.ly/3wyGYWO
*세렌디피티_캐비지화이트
https://bit.ly/3G0DPn5
*세렌디피티_우드브라운
https://bit.ly/3wvt8FZ


세이모온도
*머그백 mug bag S lambskin - violet 10도
https://www.samoondoh.co.kr/mugbag/?idx=858
*ACC chain daisy set #2
https://www.samoondoh.co.kr/strap_acc/?idx=866
*플랩 머그백 Flap mug bag S lambskin - mint gray 10도
https://www.samoondoh.co.kr/all/?idx=829


폴뉴아
YU'11'UV 단독 ‘전제품 11% 할인코드 발급’
할인코드 : yulluv
기간 : 5월 21(토) ~ 5월 29(일)
*회원만 사용 가능
*제외품목 : 보스턴백 캔버스/파운드백
추가 이벤트
25만원 이상 구매하신 모든 분들께 폴뉴아 티셔츠 쿠폰 증정 (제품 선택 가능)
*공홈 : https://folnua.com/


*착장정보
원피스 : 프롬데이원(지그재그)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yuulluv/

율럽의 프리미엄 명품 케어 브랜드, 빈느
http://www.binn.co.kr

율럽의 명품 쉐어서비스
http://www.ablanc.co.kr

Contact
aboutyulluv@gmail.com
원경 고 : ㅋㅋㅋㅋ 언니 영상보자마자 마르헨제이 가서 바로 구매했습니당 너무이쁜 그린ㅜㅜ 여름에 너무이쁠거같아욤♡
sua park : 오늘도 핫한 가방들과 꿀정보가 한가득이네요!! 착샷을 야외버전으로 새로보여주셨는데 신선하구 봄느낌 물씬해서 자꾸보게되네용ㅋㅋ 앞으로의 특집들도 굉장히기대되요!! 조이그라이슨이랑 무무백 너무귀여워요ㅋ 하나씩볼땐 크기비교하기가어려운데 사이즈별로 보여주시니 쏙쏙들어오네요!! 감사해용ㅋㅋ
아 그리구 커뮤니티보니까 저번플리마켓 대박났던거 기부하셧더라구요ㅠㅠㅠㅠ 감동감동!! 어떻게 기부하실까 살짝궁금했는데 직접 기획해서 필요한곳에 직접기부하셨다니 너무 감동예용!! ♥️ 혹시 다음에도 플리마켓하시믄 더 적극적으로 참여할게요!!
SeungHun Han : 미니백의 세계는 너무나 엄청나다...☆ 다 너므 이뻐ㅜㅜㅜ
척척박사님 : 율럽님!! 인스타보니 플리마켓하고 난 수익금을 보육원에 전액 기부하셨더라구요!! 저 그거보고 완전 감동했다능❤️ ㅠㅠ 직접 필요한 물건 물어보고 사서 가시는 정성까지!! 율럽님은 마음도 얼굴만큼 이쁘신 마성의 유튜버에영❤️❤️

오늘 영상도 완전꿀잼
디자이너백부터 명품까지 아우르는 이런정보 넘나 유익합니당
마르헨제이 카라미니백 초록색 이쁘네용~~
야외 착샷 넘 상콤~~
발렌시아가 미니백도 탐나구용~ 이쁜거넘많네용~~ 마르헨제이 찾아가봐야겠어용ㅋㅋㅋ
Rachel S : 미니팩 예쁜 브랜드 넘 많잖아요~~~~

... 

#슬림패딩브랜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45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aafood.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