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역고시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짧고굴게 조회 159회 작성일 2020-10-20 23:47:59 댓글 0

본문

월 26만원 고시원 소개 브이로그 VLOG

뒤늦게 학교에 복학한 대학생의 고시원 소개영상
김생못 : 최근에 반지하 원룸으로 이사갔습니다
이한결 : 저렴한건가용..?
플라밍고 : 형 군필이었어?
앙팡진인생 : 저긴 김치가 맛집입니다
geunwon tv : 개운죽 많네 난 하난데

[수원원룸]수원역은 이제 걸어다녀야지!!

카페 : http://bit.ly/삼성갤럭시_카페

블로그 : http://bit.ly/삼성갤럭시_블로그

인스타그램 : http://bit.ly/삼성갤럭시_인스타그램

홈페이지 : http://bit.ly/삼성갤럭시_홈페이지

오픈톡 : http://bit.ly/카카오톡_상담톡



안녕하세요 갤럭시TV 강부장입니다
오늘은 수원역 도보 이동 가능한 원룸을 소개합니다
풀옵션으로 되어있으며 공실이라 즉시입주도 가능합니다

원룸중에서도 사이즈가 큰편이며
특히나 채광이 엄청나게 좋으며
베란다까지 따로 있는 매물입니다

수원역이 도보 이동 가능해서교통또한 편리하며
풀옵션이라 간단한 짐만 있어도 바로 생활 가능합니다



∂구조 : 오픈형원룸 (방1,주방1,베란다1,화장실1)

∂옵션 : 신발장,세탁기,냉장고,에어컨,전자레인지,전기쿡탑,붙박이장,TV및다이

∂금액 : 보증금500/50만원

∂교통 : 수원역 도보 7분거리


1. 수원역 도보 이동 가능한 역세권입니다

2. 공실이라 즉시입주도 가능합니다

3. 풀옵션으로 되어있습니다

4. 주차하기도 아주 편리합니다

5. 1층 필로티주차장 및 엘레베이터 CCTV 설치

#수원원룸#수원역원룸#세류동원룸
ᄏ옳은 소리하는 사람ᄏ : 500보증금 할 때 월세 얼마인가요??
찰스 : 역세권 이라 좋네요
jungmin kim : 세류동인건가요?
수원역을 도보로 이동이 가능해서 완전 좋은데요? ^^

모텔 주차장을 지나 2평짜리 고시원에 사는 가요이의 보금자리 소개 브이로그 | 지옥고에 살지만 왠지 해피한 그녀의 러브하우스!

안녕하세요 [가요이 키우기]입니다!

오늘은 현재 저희가 살고있는 고시원! 고시텔?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지옥고라 불리는 청년 주거의 암울한 그림자이지만 첫 서울살이 때문인지
가요이는 되게 포근한 보금자리로 여기고 있는거 같아요...!
저희가 사는 건물이 곳 철거예정이라 곧 없어질 건물이라고 하는데
왠지 사라진다 하니까 서운한 맘이 드는건 왜일까요... 흠

#고시원브이로그 #고시원 #고시텔브이로그
맛집조아대구 :
김현규 : 남편이 가요이님을 어여삐 여기셔서 잘 데리고 가셨구나~ 남자답네~ 얼굴도 게다가 너무 상큼하시니~ 보호본능 빡!
송창석 : 요즘은 방안에 개인 욕실이 따로 있구나..
샤워는 불가능해 보이네요~ 공동 샤워실은 따로 있는듯?

그리고 보일러도 공용으로 되있어서 가동되는 시간이랑 안되는 시간이랑 관리하는 분이 겨울에도 마음대로 못틀게 해요 ㅋ
샤워를 공동샤워실에서 한다는 것 자체도 불편하구요 ㅋ
냉장도고 보통 공동 식당이 있어서 거기에 넣어놓으면 반찬 스틸 당함 ㅋ
장아찌 넣어놓으면 싸우는거 여러번 보셨을듯.
여기는 따로 있네요.. 그래도 밥통을 둔다거나 식사는 불가능 할듯.. 간단한 마실거리만 넣어놓을 수 있겠네요.
아무튼 여러모로 불편함.

너무 어리고 예뻐서 치안이 조금 걱정되네요 ㅜㅜ 너무 흉흉한 세상이라..
거의 자폭수준으로 범죄 저지르는 놈들이 있어서.. 무섭무섭...
ᄋᄋ : 와 진짜 남주 전생에 이순신 이었냐
얼굴 ㅅㅌㅊ
몸매 ㅅㅌㅊ
성격 ㅅㅌㅊ
긍정에너지 ㅅㅌㅊ

ㄹㅇ 웬만한 연예인 다 씹어 먹게 생겼어
Hyunsu Jung : 와 너무 예쁘다 무슨 댓글을 달아야 할 지 모르겠다

... 

#수원역고시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072건 76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aafood.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