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해외여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구원투수 조회 100회 작성일 2020-12-02 08:11:37 댓글 0

본문

[오늘] 오키나와 4박5일 해외여행 브이로그 1탄! TRAVEL TO OKINAWA VLOG #1

여러분 안녕!!
오늘도 행복한 오늘입니다!!
오늘 가져온 영상은 지난번에 예고했던대로 오키나와 여행 브이로그에요!

총 4박 5일간 여러곳을 돌아다니며 영상도 찍고 사진도 찍었는데요!
5일짜리 영상을 하나로 만들려니 시간도 너무 길고 지루해지는것 같아서
반으로 나누었답니다! ㅎㅎㅎ

여행 끝나자마자 편집해서 올리고 싶었는데, 개인사정으로 늦게 편집하게 됐어요 ㅠㅠ
그래도 지금이라도 이렇게 올립니다! 조만간 2편도 금방 들고올게요!

*영상속 사진의 필터는 대부분 '아날로그 파리'를 적용한 것 입니다!

편하게 봐주시고, 전해주실 말씀이나 궁금증, 피드백은 아래를 보시고 편한 방법으로 해주세요!

✿INSTAGRAM✿
instagram.com/todaisy_s2

✿E-MAIL✿
crazydaisy0816@gmail.com


이 노래를 무료로 사용하고 동영상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지만 동영상 설명에 다음을 포함해야 합니다.
Kevin MacLeod의 Barroom Ballet - Silent Film Light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출처: http://incompetech.com/music/royalty-free/index.html?isrc=USUAN1100310
아티스트: http://incompetech.com/

일본 오키나와 현지인도 가는 명소 5곳 [해외여행]

방구석TV 구독하기 : https://goo.gl/CejKMX
구독하시면 좀 더 빠르게 여행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일본 오키나와 현지인도 가는 명소 5곳

안녕하세요! 방구석TV입니다^^
오늘은 오키나와의 명소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 하는데요,
오키나와의 다양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는 곳은 어떤 곳들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시죠!

1. 케이프 헤도
헤도곶으로도 불리는 케이프 헤도는 오키나와의 가장 북쪽 끝에 자리해 있는데요, 고속도로를 이용하더라도 도착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지만, 도착과 동시에 멋진 오션 뷰와 믿을 수 없는 자연의 아름다움에 매료되기 십상입니다.

탁 트인 푸른 바다와 깎아 자른 듯 한 절벽, 우리나라에선 볼 수 없는 해안절벽들이 끝없이 이어지고, 광활한 바다와 마주하며 마음껏 풍경을 느낄 수 있으니 오키나와를 가신다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2. 오키나와 월드
‘오키나와 월드’는 남부 주요 관광지라고 할 정도로 많은 관광객이 모이는 명소인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인 것은 일본 국내에서도 손꼽히는 크기를 자랑하는 ‘교쿠센도’로 자연이 만들어 낸 모습에 감탄을 자아내기도 합니다.

3. 푸른동굴
온나손 마에다미사키에 있는 ‘푸른 동굴’은 다이빙과 스노클링의 명소로 지명도와 인기 모두 오키나와 안에서 No.1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환상적인 푸른 세계는 감동을 넘어 말문이 막힐 정도입니다.

더구나 헤엄치는 물고기들의 모습을 바라보고 있는 것만으로 힐링이 되고 울퉁불퉁한 암벽 사이로 희미하게 비춰지는 빛을 따라 보는 동중국해의 경치는 감탄을 자아내기도 합니다.

4. 국제거리
오키나와의 메인 스트릿이기도 한 국제거리(‘코쿠사이도리’라고도 함)는 선물 가게나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가게가 줄지어 있어 시간을 내 둘러보면 좋은 곳인데요, 볼거리 가득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하피나하’는 관광 선물로도 안성맞춤인 식품 관련 상품도 제법 갖추고 있습니다.
국제거리에는 많은 볼거리가 있으니 시간을 내 꼭 둘러보세요!

5. 코우리 섬
다리로 건널 수 있는 ‘코우리 섬’은 관광객은 물론, 오키나와 현지인한테도 매우 인기 있는 장소인데요, 섬의 상징인 ‘코우리 오션 타워’에서 보는 전망은 다양한 각도에서 아름다운 경치를 즐길 수 있어 많은 이들이 찾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섬 안에 여기저기 있는 추천 절경 관광지를 드라이브를 하며 찾아 볼 수 있으니 느긋한 마음으로 둘러보면 좋을 듯합니다.

[VLOG] 오키나와 여행 (국제거리/얏빠리스테이크/츄라우미수족관/오리온모토부리조트/아메리칸빌리지/오키나와카페)

오키나와 3박4일 여행 브이로그 입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

Song : MBB - Wake Up
Follow Artist : https://soundcloud.com/mbbofficial
Music promoted by DayDreamSound :


Track : HEMIO - Flower waltz
Music by HEMIO
https://www.youtube.com/user/FVGozak
Music Promoted by DayDreamSound


... 

#오키나와해외여행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8,99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aafood.co.kr.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help@ggemtv.com